공지사항

동영상 플레이어 재생시 [캡쳐 1002 오류 메세지] 가 계속 뜬다면?

  • 등록자 관리자
  • 날짜 2022-03-03
  • 조회수 1780

윈도우 자체 프로그램이 작동되어 이런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1. GameBar는 윈도우 10 OS에서 자제 제공하는 녹화 기능 프로그램 이며, 아래 방법으로 비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.

① 작업표시줄 좌측의 윈도우 아이콘 마우스 우클릭 후 설정 클릭

② 게임 → 게임 바 기능을 off 후 PC 재부팅


2. Steam.exe 종료방법

① Crtl + Alt + Del 키 혹은 윈도우 키를 눌러 검색창에 작업관리자 검색하여 실행합니다.

② 작업 관리자 탭 중에 세부 정보 탭으로 이동합니다.

③ 세부 정보 탭에서 Steam.exe 를 찾아서 커서를 위치시킨 후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 프로세스 트리 끝내기 항목을 선택하여, 스팀 클라이언트를 강제 종료 합니다.


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https://youtu.be/bWlNlGwhBrI

계속해서 문제발생시 유선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문의 : 02-3270-7374

감사합니다.